메로나

슈퍼셀 신작 스쿼드 버스터즈 공략2 (전리품 고블린 러시) 본문

꿀팁

슈퍼셀 신작 스쿼드 버스터즈 공략2 (전리품 고블린 러시)

평길원 2024. 6. 2. 10:32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셀의 신작 스쿼드 버스터즈의 공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알아볼 모드는 전리품 고블린 러시 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아래처럼 등에 골드를 지고있는 고블린이 맵을 돌아다닙니다!!

이제 게임 플레이와 함께 공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맵에 나오는 골드 고블린의 특징으로는 한번 공격할 때마다 1골드를 떨어뜨리고 피를 모두 깎으면 많은 골드와 보석을 떨어뜨립니다!! 또 1분타이밍이 되면 중앙에서 징그러울 정도로 많은 골드 고블린이 등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이 모드를 여러번 플레이 해본 결과, 전리품 고블린 러시에서는 무조건 원거리 캐릭터가 유리합니다!! 그 이유는 골드 고블린을 때리면 엄청 빠른속도로 도망을 가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달려서 따라간다해도 근거리 유닛으로만은 때리기가 힘들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저는 처음 3개의 캐릭터 중에 콜트가 나와서 콜트 위주로 스쿼드를 키웠습니다!!

 

 

또 이 모드에서 나무, 해골, 다트고블린같은 몬스터를 공격하는것은 시간적으로, 골드적으로 손해가 심합니다!! 차라리 돌아다니면서 골드고블린을 찾는것이 훨씬 빠르게 스쿼드를 키울 수 있을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하 분명히 1분타이밍까지 1등이였는데 너무 원거리 유닛만 선택한 결과 다른 스쿼드에 당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 결국 보 한마리만 남은 상태로 게임이 마무리되었습니다 ㅠㅠ 무슨 모드든 바바리안, 엘프리모 같은 유닛이 필요한거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전리품 고블린 러시의 공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즐겜하세요 ㅋㅋㅋㅋㅋㅋ